맥주 애호가들에게 꿀 팁!

 

 

어제 GS편의점을 갔는데

시원한게 당겨서 맥주 코너를 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캔맥주 큰거 2개를 골라서 계산할려고하는데

사장님 왈~

 

 

 

이거 수입맥주 4개 고르게 1만원이라고 말씀하시네요~

헐~~ 뭔가 잘 못 들은게 아닌가 싶어서 재차 물어보고

사이즈용량도 물어보니 큰거 4개 1만원 다시 확인되네요.

 

 

저는 하이네켄 2개, 아사히 2개 샀네요~ ㅎ

 

 

 

<위 사진과는 직접적 연관없습니다>

 

 

 

왜그렇냐고 물어보니..

수입맥주 4캔(대) 1만원에 판다고하네요.

 

암튼, 뭔가 모르게 로또 된 기분이였습니다 ㅎ

 

 

 

맥주 좋아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ㅋㅋ

다른 편의점도 그렇게 파는지 모르겟네요~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