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탈모로 걱정하시는분들이 많이들계시죠?

특히 가운데 원형 탈모는 너무 큰 고민거리인걸로 압니다.

 

그런데 그런 탈모인들이 할수있는 헤어스타일이 있다고해서

포스팅해봅니다. 사실 포스팅이라기보다 퍼온 자료라서.. ㅎㅎ

아래 한번 보셔용 ㅋ

 

 

 

 

 

 

머리를 저렇게 하니 탈모를 감쪽같이 숨길수있네요.

정말 다른 사람같은데.. ㅎㅎ

 

저런 좋은 방법을 쓸려면

일단 남은 머리를 잘 길러서 가운데로 상투를 퉈야겠네요~ ^^

암튼, 멋있는거같네요~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