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큘라 1부] - 전설의 시작! (후기/평점)

 

 

 

 

간만에 극장에 가서 '드라큘라:전설의시작' 을 봤네요~

생활 속에서 간간이 영화보는걸 좋아해서요~ ㅎ

 

 

 

 

 

요즘 극장가에서 볼만한 영화가 없잖아요~

그나마 볼만한게 이거였네요.. ;;

그래서 극장을 찾았고요~~

 

 

 

 

 

 

근데.. 가서 보니까.. 나름 괜찮더구요~ ^^

악마인 드라큘라를 영웅으로 그린 소재가 재밌기도하고요~ ㅎ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스스로를 희생하게 된다는.. ^^

 

 

 

 

 

악마마의 거래를 시작하는 '블라드'

드라큘라의 이름이 블라드로 나옵니다.

 

 

 

 

 

암튼, 자세한건 영화를 보시면 될거같고요~

소재가 독특하고..

또 후속작으로 내용이 이어지는게 나름 매력입니다 ㅋ

 

 

 

 

 

주인공이 루크 에반스 인데..

어디서 많이 본 얼굴이죠!?

네~ 바로 호빗에 나오는 사람이죠~ ^^

 

어서 영화 호빗이 나왔으면 하네요.. 벌써부터.. ㅋㅋ

 

 

 

 

이 영화의 전체적인 평은~

 

스토리적인 소재가 독특하고..

후속작으로 이어져서 좀 더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후속작에 대한 기대~

 

요즘 극장가에서.. 그나마 볼만한 영화입니다.

저도 재밌게 봤고요~

 

 

 

 

오키

그래서 제 개인적인 평은...

[ 평점: 7점 ]

 

킬링타임용인거 같습니다~ ^^

재밌는데 킬링타임이라 의아해하시지마셔용~

제 개인저인 평점입니다 ㅎㅎ;

 

 

 

 

영화에서 붉은 용이 있는 갑옷을 입고 나오네요~

 

'드라큘라''드라큘'이란 뜻은 '용의 아들'이란 뜻이라네요~

오호~~~ ㅎ

 

 

이상 영화 드라큘라1부(전설의 시작) 후기및 평점이였습니다.

물론 지극히 제 개인적인 평이고요~ ^^;

 

 

[드라큘라 1부] - 전설의 시작! (후기/평점)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