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스파게티 만들기~

 

 

 

 

 

 

 

지인이 스파게티 만들어준다고해서..

오늘 집에서 스파게티를 만들어 봅니다~ ^^;

 

 

 

 

 

 

 

 

 

 

우선 필요한걸 마트에서 사고~

고기다진거와 치즈가루도 샀습니다 ㅎㅎ

 

 

그리고... 전 옆에서 만드는걸 지켜봤습니다~ ^^;

 

 

 

 

 

 

 

 

 

 

별거 없더군요~ ㅎㅎ

이래저래.. 지지고볶고하니까..

만들어지더군요~~ ㅋㅋㅋ

 

 

 

 

 

 

 

 

물론 제가 직접 만든건 아니지만..

옆에서 지켜본거만으로도..

나도 만들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ㅋㅋㅋㅋ~

 

 

 

 

 

 

 

자 그럼 잘 비벼서..

맛을 봐야겠죠~~ 기대기대 됩니다. ^^

 

 

 

오키

여러분들도 집에서 스파게티 만들어 드셔요~

정말 맛있었답니다 ㅋㅋ!

 

 

이상 집에서 스파게티 만들기~ 였습니다. ^^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