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휴일 아침 일찍 일어났네요~

 

어젯밤 편안히 잘 주무셨는지요?? ^^

 

 

 

 

 

 

 

엊그제는 민방위 훈련을 갔다왔습니다.

뭐가 그렇게 바쁜지.. 에휴~ ;;

하루하루 바삐지나다보니 민방위 날짜가 끝나가는지도 몰랐네요;;

 

 

 

역쉬나 이번에도 민방위 훈련 받으라고 전화가 와서..

인터넷 들어가서 날짜, 장소 확인하고 받으러 갔네요~ ^^;

김해로 가서 받았는데 길을 몰라서.. 한참 검색하고 갔네요 ㅋ

 

 

 

 

헉4

 

가니까 시커멓고 우중충한 남정내들이 많더군요~ ㅋ

시간이나 적당히 떼우자 했는데..

 

 

첫시간 안보관련 해서 교육은 좋았네요~

나머진 화재진압 직접했네요.. 소화기도 직접 쏘고.. ㅋ 방독면도 직접 착용하고요~

암튼 휴대폰도 만지고 하다보니 시간이 금세가더군요~~ ㅋㅋㅋㅋㅋ

 

 

 

 

 

 

( 잊어버맂말라고해서 인증샷! ㅋㅋ )

 

 

모든 교육이 다 끝나고 올해도 무사히 넘겼다는 안도의 숨을 쉬며..

내년엔 좀 미리 받아야 겠다고 생각했네요~

 

 

 

사랑해

환절기 감기조심하시고..

남은 갑오년 계획적으로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