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망년회 건배사 모음!

 

 

 

 

 

 

 

 

 

2014년 망년회 건배사 라고 나왔네요.. ㅎㅎ

 

알고계신 다른 건배사가 있으신지요??\

 

 

 

제가 아는건...

 

 

 

 

 

 

" 당신멋져! "

 

 

당하게! 나게! 지게! 주며 살자!

 

입니다. ^^

 

 

 

 

 

멍2

 

벌써... 갑오년 2014년도 12월이네요..

 

올 한해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정말 정신없이 지나간거같아요~

 

 

 

 

 

감사

 

이웃님들..

 

올 초에 계획 세우신건 어떻게 잘 진행중이신가요?? ㅎㅎ;

 

제가 괜한걸물었나요?? ^^;

 

 

 

암튼, 곧 연말인데..

 

알차고 보람있게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