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의 절약정신!

웃음^^ 2014. 12. 25. 11:00 |

대륙의 절약정신!

 

 

 

 

 

 

 

 

 

 

 

 

대륙의 절약정신에 관한 이미집니다..

 

 

참 정말 과간이네요.. ^^;

 

 

 

 

 

 

 

 

 

 

 

 

 

 

 

 

돈 아낄려고.. 위험천만한 짓을 하네요...

 

 

이건 정말 대륙의 위엄이네요~ ^^;

 

 

 

아~~ 그냥 내가 돈 내주고싶다...

 

 

 

 

 

 

안들려

 

 

그나저나..

 

 

 

 

다리나 아파트는 정말 답이없네요~

 

 

이건 정말.. 이해가 안되네요...

 

 

 

 

 

사람 생명이 달린문젠데..

 

정신좀차려라 대륙!

 

 

 

 

 

 

부글부글

 

 

정말 좀... 이러지마! ;;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