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카페 거래하기 보안관련!

 

 

 

 

 

 

 

 

 

 

 

 

 

한번쯤 중고거래 해보신적있으시죠??

 

 

ㅎㅎㅎㅎㅎ~

 

 

 

 

문자

 

저도 예전에 좀 자주해었는데...

 

간만에 저런재밌는 글을 봤네요~

 

 

 

 

 

no

 

요즘.. 사기도 많다보니..

 

뭔가 학생증을 보여줄려는 학생이 너무 조심해졌나보네요~

 

 

자기도 모르게.. 계좌번호는 알려줄수 없다고 ㅋㅋㅋㅋ

 

 

 

암튼, 재밌네요~ ㅋ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