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추운 겨울 손시리다~

 

 

 

 

 

 

 

 

 

 

 

 

추운겨울.. 추위를 타는건 사람만이 아닌거 같네요~

 

저기 귀여운 흰둥이도 겨울이 오니 추운가봐요~

 

ㅎㅎㅎㅎ

 

 

 

 

 

 

 

 

 

 

 

 

자세한 참... 엉뚱한데... ㅋㅋㅋ

 

추워서 손을 엉덩이에 깔고 있네요~

 

 

아니.. 손이 아니지..

 

 

앞발을 엉덩이 깔고 있네요.. ㅋㅋㅋ

 

꼭 사람 같습니다. ㅎㅎ

 

 

 

 

너무 추워면 본능적으로 나오는 행동들인데.. ㅎㅎ

 

 

 

 

 

 

 

 

 

 

암튼, 겨울이라서 개추운거 같아요~ ㅋㅋ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