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대박인가요?? ㅋ

 

 

 

 

 

 

 

 

 

나사에서 실시하는 임상?시험인가 봅니다~ ㅋ

 

대체 뭐길래... 70일 동안 2000만원이나 줄까요?

 

 

 

 

뭔가 인체에 해가 있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아니면.. 너무 중요한 실험이라서 그만한 댓가를 주나봅니다~

 

 

 

 

멍2

 

 

흠...

 

나라면 3일도 못돼서 도망갈듯하네요~

 

저렇게 오래 누워있으면 몸에 이상 생길거같네요~ ㅎ

 

 

 

 

돈도 좋지만.. ㅋㅋㅋ

 

에잇 몰라~ 돈이 혹하긴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