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 달아날 '헐'

호기심 2015. 5. 19. 15:03 |

한자 '헐'

 

 

 

 

 

 

 

 

한자에 헐 이란 한자가 있네요~

 

그것도 '놀라 달아날 헐' 이라고.. ㅋ

 

 

헐이란 한자가 있는 것도 신기한데..

 

뜻도.. 버금가네요~ ㅋㅋㅋ

 

 

 

 

생각중

놀라서 달아나는데 왜 헐이라고 할까요??

 

저건 놀라 달아나기 전 상황을 말하는거 같네요~

 

그러니까...

 

 

헐~ 하고 놀라서 달아하는 거~ ㅋㅋㅋ

 

 

 

안그럼가요?? ^^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