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움짤 모음!

웃음^^ 2015. 7. 1. 10:00 |

재밌는 움짤이 있길래 올립니다~~

 

 

 

 

 

 

 

아져씨 남의 차 위에서 주무시면 어떡해요?

 

 

 

 

 

 

일어나 보세요!

 

 

 

 

ㅋㅋㅋㅋㅋ

아~ 넘 웃겨서~~~ ㅎㅎㅎ

 

 

 

 

 

 

 

 

 

 

 

 

 

 

 

 

 

 

 

 

 

 

 

 

 

 

 

 

 

 

 

 

 

 

 

 

 

 

 

 

 

 

 

 

마이클젝슨의 문워크!

 

 

 

 

 

와~~~ 이건 정말 대박이네요~

 

 

 

자세히 보니까..

 

 

플레이 속도를 빠르게 한건데..

 

그래도 멋찌네요~

 

 

굿굿굿~ ^^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