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마이리틀 텔레비전 유명하죠~

 

특히 백종원씨의 자취 요리 방송이 정말 인기인데..

 

백주부가 요리를 만들면..

기미상궁 역활을 하는 작가님도 덩달아 인기를 얻고 있네요~ ^^

 

 

 

 

 

마술사 이은결씨 나왔을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미작가님 백주부님 요리 시식 할 때..

 

그 영혼없는 반응..

 

진정한 소울리스!!

 

 

 

 

 

   

 

 

암튼, 표정이 넘 재밌는데..

 

그걸 CG로도 많이 쓰더라구요~ ^^

 

 

암튼, 재밌습니다. ㅎㅎ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