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투더퓨쳐 의 날으는 보드!

드뎌 만들어졌네요~ ^^

 

 

 

 

 

 

 

 

 

이게 실제로 만들어질줄은 몰랐습니다.

ㅎㅎㅎㅎㅎ

 

저거 만들어서 시연하는 동영상도 있든데

주소를 잘 모르겠네요~

아마 구글 검색하시면 나올겁니다.

 

 

 

 

 

 

 

 

 

 

 

 

 

저 자료 볼 때, 어떤 원리로..

공중에 뜨는 이유 적혔떤거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ㅎ ;;

 

포스팅해야지하고 사진만 퍼오고.. ;;

 

 

 

 

 

 

 

 

 

 

 

 

 

암튼, 정말 신기합니다.

 

 

저 기능이 더 발전하면

날아라 슈퍼보드 도 나오겟네요~

 

단순히 지면 위를 떠서 날으는게 아닌

하늘을 마음대로 날아다니는..

 

드래곤볼의 근두운 같은게 나오겠죠~ ㅎ

 

 

 

 

 

 

 

 

 

 

세상이 참 빠르게 변해가는거 같습니다.

 

외국에서는 무인자동차가 벌써 개발되어

상용화 되고 있다고하네요~

 

우리나라도 곧 대중화 될듯 합니다.

 

 

오늘은 새로운 문화정보를 소개 했습니다. ㅎㅎ ;;

 

 

좋은 하루되세용! ^^*

 

'호기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헐리우드 배우들의 동안!  (14) 2015.08.16
여자들이 이뻐 보일 때!  (0) 2015.08.16
대구의 폭염! 대구의 무더위란~  (8) 2015.08.04
논산 훈련소 신축!  (4) 2015.07.26
안전운전을 위한 우주방어 시스템!  (16) 2015.07.23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