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뒷면, 달의 전체 모습 촬영(고선명화질)

 

 

일본 달 탐사선 카구야 위성이 달의 전체 모습을 촬영하였네요.

그것도 아주 고선명의 화질로 말이죠~

우리는 달의 뒷면을 볼 수 없는데

달 뒷면을 이렇게 볼 수 있게돼서 신기하네요.

 

달에 외계인이 산다...

옥토끼가 산다...

 

진실은 뭘까요? ㅎ

 

 

 

 

 

 

 

달 표면이 아주~~ 지저분하네요.

마치 사춘기 학생의 여드름짠 피부마냥.. ㅎㅎ

여기저기 운석충돌? 같은 자국이 많네요.

 

암튼, 신기합니다.

인간의 위대함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