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질병관리본부에서 광고물을 걸었는데 그 내용이 문제가 있어서 여기저기 말들이 많네요. 저도 어떤건지 궁금해서 확인해보니 좀 문제가 되는거같네요. 이거 뭐 어떻게 봐줘야하는지 ㅎㅎ 여러분은 어떠신지요?

아래 공익광고 보시고 같이 얘기라도 좀 나눠봤으면 합니다.

 

 

 

 

KCDC 한국질병관리본부에서 만든 공익 광고물인데 이게 정말로 공공기관에서 만든 광고물인지 한참을 의심했습니다. 첨엔 누군가 합성하여 장난했나 싶었는데 그것도 아니고. 저런 인터넷에서나 볼법한 한글 문법파괴를 하다니. 사실 결핵검진.. 14일이란 문구가 눈에 안들어오네요. 오히려 광고효과를 더 떨어뜨리는거 같습니다. 암튼, 저런 광고물은 좀 문제가 많은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