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러너(3부작-1편) 평점 및 후기 입니다! ^^

 

 

이 영화는 한마디로 미로탈출영화 입니다.

마치 영화 '큐브'와 비슷한류의 영화입니다.

 

 

 

 

 

한달에 한 명씩 기억이 지워진 사람들이 미로 속으로 올라오고

그들은 자신이 누구며 왜 여기 왔는지 모릅니다.

 

그러다 주인공 토마스가 그 미로 속에 나타나게 되죠~

 

 

 

 

그러면서 그들은 미로 속, 정확히 말하면 미로 속에서 작은마을을 이루고

어떤 질서를 유지하며 살아게 됩니다.

 

 

 

 

그들 중에는 미로를 탈출하기 위해..

낮에 미로문이 열리면 그 미로 속을 달리며 구조를 파아하는 '러너'들이 있습니다.

 

 

 

 

저녁이 되면 미로 문이 다시 닫히고 괴물이 미로 속을 활보하게 되는데..

러너들은 낮에 그 미로 속을 돌아다니며 구조를 파악하고 해가지기 전에 그 미로를 나와야 합니다.

 

그러다 주인공 토마스와 마지막으로 미로속 마을로 올라온 여자주인공이 마을 사람들과 미로를 탈출하게 된다는 얘깁니다.

 

 

 

 

마지막에 뭔가 쫌 뻘쭘한 스토리 진행이 있는데...

사실 잘 들어오지도 않고 기억도 안나네요~

3부작 중, 첫번째 영화라고 하니 다음편..

 

 

 

 

이 영화의 반가운면은... 러너 중, 대장이 있는데..

바로 한국계인 '민호'라는 이름을 쓰는 비중있는 인물이 나옵니다.

영화 보는데 참 반가웠네요~ ㅎㅎ

 

 

 

 

영화를 보면 영화 '큐브' 생각이 많이 나는데..

저는 또.. '진격의 거인'도 생각이 났습니다.

(저 커다란 벽을 보니까 말이죠~ ㅎ)

암튼, 재밌게 잘 봤네요~

 

 

 

영화

그럼 제 주관적이지만 이 영화평점을 주면요~

별점 : 7점 주겠습니다.

( 10개만점/7개면 볼만하다는 겁니다! ^^ )

 

 

 

암튼, 기회되시면 극장가셔서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영화 메이즈러너(3부작-1편) 평점 및 후기! 였습니다. ^^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