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0'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9.08.20 CJ양천구/은평구 케이블방송 할인 18

 

씨제이헬로 은평방송/양천방송 에서 지역케이블방송, 인터넷, 전화 할인 가입안내 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안내 잘 보시고 가성비 좋은 상품가입 하셔서 많은 해택과 서비스 누리시기 바랍니다 ^^

 

 

< CJ헬로 서울지역 가입 직영점 안내 >

양천방송 : 양천구

은평방송 : 은평구

 

 

 

 

당일설치 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 안내해드린 상담시간 내 가입신청 완료해주시면 당일설치 완료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팀장할인 은 상담시 저 김한국 팀장 을 찾아주시면 팀장할인을 적용해드리니 제 이름 꼭 기억하셔야겠죠!? ^^

 

 

 

 

방송 : 초고화질의 디지털케이블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 채널 녹화시청이 가능합니다. 물론 저렴한 아날로그 방송도 있답니다.

 

인터넷 : 초고속인터넷과 대학생이 있는 가정은 1년 약정의 저렴한 대학생상품을 이용하시면 훨씬 가성비 좋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 효도폰, 알뜰휴대폰 등 저렴한 폰이 있으면 가정집,사무실 인터넷 전화도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CJ헬로 은평방송/양천방송 상품요금 가격안내 >

 

- 매달 최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수시로 변경되는 요금안내를 적용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건 전화문의 주셔서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인기상품 : 방송+인터넷 결합 상품 이 가장 많은 문의를 주고 계시며 가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학생 알뜰인터넷 도 인기상품으로 급부상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늘 최선을 다하는 김한국 팀장이 되겠습니다!

 

 

 

< 은평방송/양천방송 TV채널편성표 안내 >

 

육아방송부터 스포츠, 예능, 드라마, 음악, 만화, 교육... 등 정말 다양하고 양질의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의견을 수렴하여 다양한 방송을 보실 수 있도록 합니다.

 

 

 

- 해당 방송채널 편성표를 클릭하시면 큰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건 내가 직접 골라서 선택한다!

하나를 선택하시든 두개, 세개를 선택하시든 내가 원하는대로!

더하면 더 할수록 해택은 많아집니다~ ^^

 

 

 

 

 

이상 씨제이헬로 양천방송/은평방송 가입안내 였습니다.

늘 고객님들께 최고의 가성비 안내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양천방송케이블할인, 은평방송인터넷할인가입, 은평방송 가입할인, 은평방송 케이블유선방송 가입, 은평방송 휴대폰 할인, 은평방송 알뜰폰 가입할인, 은평방송 효도폰 할인, 양천방송 알뜰폰 할인가입, 양천방송 효도폰 가입, 양천방송 유선방송 가입, 양천방송케이블 인터넷할인, 양천방송 초고속인터넷 가입할인, 은평방송 초고속인터넷 가입, 은평구인터넷 할인, 양천구케이블방송 가입, 양천구유선방송할인가입, 은평구케이블방송가입, 양천구케이블방송 가입할인, 씨제이은평방송 가입, 씨제이양천방송 가입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