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화과자!

호기심 2016. 3. 14. 23:40 |

일본의 화과자!

장인의 솜씨가 느껴지네요~

 

 

 

 

 

 

 

 

 

제가 일본 사케랑 화과자 먹고

너무 맛있어서.. ㅋㅋㅋ

 

그 맛을 잊을수가 없는데..

 

 

 

우연히 일본 장인의 화과자를 보다가

저런걸 봤네요~~

 

정말 엄청나네요~

 

 

 

     

껍질에 속까지 만들다니..

그리고 그 속에 또 꽉찬 알맹이까지~

 

 

암튼, 대단합니다.

 

 

 

또 먹고 싶네요~

 

사케랑 화과자! ^^*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