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원씨의 편지!

사랑하는 아내 박미선에게

진심을 담아서 쓴 편지!!

 

 

 

 

 

 

 

 

 

 

 

 

 

 

ㅋㅋㅋㅋㅋ

 

역쉬 개그맨이시네요~ ㅎㅎ

 

정말 부부가 너무 보기 좋네요~ ^^

 

 

 

 

     

 

이봉원씨가 한 때 사업으로

빚을 엄청 지게되었죠~

억대 였던거같은데..

 

암튼, 그 빚을 박미선씨가 다 갚았다고합니다.

 

부부란 그런거겠죠~ ㅎㅎ ;;

 

 

 

 

     

 

이혼율이 정말 많은 우리나란데..

저렇게 부부가 서로 믿고 의지하며

사는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