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제들 평점 입니다!

 

- 소재가 독특하네요~ ^^ -

 

 

 

 

 

 

 

 

 

 

 

 

한국판 엑소시즘을 영화화 했네요~

 

소재가 참 독특합니다.

 

 

 

여름에 나왔으면 더 좋았을 영화네요.

 

 

 

 

 

 

 

 

 

 

 

 

 

구마를 맡은 김신부!

 

마치 영화 퇴마록의 그 신부님을 연상케하네요~

 

 

 

영화 개봉 후, 커뮤니티에서도

퇴마록 얘기가 나오든데

그럴만하더군요~ ㅎㅎ

 

 

 

 

 

 

 

 

 

 

 

 

 

강동원이 나왔는데..

 

모델 출신인데

영화에 참 잘 어울리는거 같네요~

 

 

어떤 영화든 자기만의 색깔로

영화를 그려내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인기도 많나보네요 ㅎㅎ

 

 

 

 

 

 

 

 

 

 

 

영화보면서 궁금한게 있었는데..

 

 

 

 

{질문}

마지막에 돼지 물에 빠뜨려 죽이지 못하면

강동원이 숙주가 된다고했나요??

 

만약 그렇게 되면 후속편에서

강동원이 그 힘을 통제하며

 

더 큰 악과 싸우는 영적전쟁이 일어날 수도 있겠네요~

그러면 정말 재밌을 듯 합니다 ㅎㅎ

 

 

 

 

 

암튼, 제 재밌게 잘 봤습니다.

 

 

 제 평점은.. 8.5 입니다. ^^*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