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자들 후기/평점

 

 

 

 

 

 

 

어제 극장가서 보고 왔습니다.

 

뭐.. 결론부터 말하면

 

재밌습니다. ^^

 

 

영화보기 전에 팜플렛에 있는

 

내용정도는 보시고 영화보면 좀 도움이될 듯하네요~

 

 

 

 

 

 

 

 

 

 

미생의 윤태호 작가의 미완결? 작품을

 

영화화 했다는데..

 

역쉬 윤태호네요~

 

 

미생뿐 아니라..

 

이끼도 윤태호 작가 작품이였네요.

 

ㅎㅎㅎㅎ 몰랐음 ;;

 

 

 

 

 

 

 

 

 

 

영화가 정치깡패 이병헌과

 

족보없는 검사 조승우

 

그리고

 

언론인 백윤식

 

 

 

이렇게 세명이 출세를 위해... (략)

 

 

 

 

 

 

 

 

이병헌이 참 대단한거 같아요.

 

어떻게 보면 그냥 묻힐 캐릭터일수도 있는데

 

이병헌이라 그런지.. 아주 무게감이 커보입니다.

 

 

영화 보신분들은 조승우도 이병헌한테

 

묻혔다고하네요.. ㅎㅎㅎ ;;

 

 

 

 

 

 

 

 

 

그리고 이건 여담으로...

 

제가 본 이경영 나오는 영화 중,

 

가장 대사발음이 좋은 영화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대사 다 알아들음)

 

 

 

 

 

     

 

 

암튼, 추천합니다.

 

평점 : 8.8점 입니다!!

 

 

'문화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워즈 후기/평점  (20) 2015.12.31
하트오브더씨/시카리오 후기평점!  (13) 2015.12.11
[후기/평점] 스파이 브릿지  (8) 2015.11.11
[영화] 암살 후기/평점  (8) 2015.08.30
판타스틱4 후기/평점  (2) 2015.08.29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