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도시락!

[의­­/식/주] 2015. 11. 27. 09:16 |

편의점 도시락!

 

 

 

편의점도시락 관련 글이 떴길래 뭐지하고 봤는데..

 

안좋은 소식인줄 알았는데

 

다행이 아니네요~ ^^*

 

 

 

 

 

 

 

 

 

 

 

편의점 도시락 자주 드시나요?

 

저는 잘 먹지는 않는데..

 

기껏해야 편의점에서 샌드위치나 라면을 먹죠~

 

 

 

간단히 밥이 먹고 싶을 땐,

 

한솔 도시락을 이용하구요~

 

 

 

 

 

     

 

 

편의점 도시락이 가격이 오르면서

 

잘 안먹게 된다고하네요.. 주위 지인이..

 

 

 

지인도 한솔도시락치킨마요 이거 정말 맛있다고 하든데..

 

어제 편의점 도시락 얘기를 잠깐 하더라구요~

 

 

위생이나 이런거 괜찮냐고 하니까

 

요즘은 경쟁이 심해서 잘 나온다고하네요~

 

 

 

 

     

김혜자씨가 도시락 사업에 뛰어들면서

 

뭔가 긍정적인 효과가 있나봅니다.

 

우리가 잘 아는 백주부도 도시락 사업에

 

뛰어든다고하는데..

 

 

암튼, 일본도시락 만큼은 못되지만

 

자꾸 발전한다고 좋아하시더군요~ ㅎㅎ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시고

 

후기 좀 올려주세요~ ㅋㅋ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