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명의 원오원 김소혜!

 

 

 

 

 

 

김소혜 심슨설이 있다더니..

ㅋㅋㅋㅋㅋㅋ

 

바로 이거군요~ ㅎㅎ

 

대박임~~~

 

 

 

     

요즘 엠넷에서 이 프로그램을 해주는데

 

각 회사 걸그룹 연습생들이

 

오디션에 참가했죠~

 

 

거기서 연기연습생인 김소혜가 참가.

 

아무런 재능이 없어보이는데

이쁘게 생긴 외모 때문인지... ㅋㅋ

 

암튼, 방송을 통해 인기를 얻고

 

1차 투표에서 11명 안에 들었던거 같네요~ ^^*

 

암튼, 오늘밤에 또하네요~ 봐야징! ㅋㅋ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