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에서 중국의 판커신이 또 나쁜손이 나왔네요.

예전에 박승희 선수에게도 판칙을 했는데

그 때문 실격처리 안되고 2위가 되었는데.

우리국민들이 그걸 잘 보고 기억하고 있었죠.

 

그런데 이번에 또 우리 최민정 선수에게 같은 반칙을 하고

왜 실격당했는지 모르겠다고 인터뷰하는 판커신.

 

그래서 그런지 중국의 반한 감정의 기사가 1위 기사가 되었다네요.

아래 보세요.

 

 

 

 

 

근데 이놈들은 2002년 한일월드컵에서 참가도 못한녀석들인데

왜 이렇게 난리를 치나요?

우리가 뭘 잘 못 했다고.. ㅎㅎ 웃긴놈들일쎄~

 

그래서 고작 한다는 댓글수준이 저정도인가요?

뭐 전체가 다 그렇다고 생각지는 않습니다. 일부 사람들이 그럴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좀 안타깝네요.

분명 중국의 나쁜손 반칙이 있었고. 올림픽심판들이 판단해서 실격처리 된건데.

이건뭐 우리보고 어떻게 하란건지 모르겠네요. ㅎㅎ

 

10년 뒤 어떻게되는지 보고싶네요.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