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식 이름짓기 놀이! ^^

 

 

 

 

 

 

 

 

 

 

 

 

재미로 해보는 <미생>식 이름짓기!

 

 

 

얼마전 직장인들에게 너무도 인기 있는 드라마. '미생'

 

저는 보지는 안핬지만..

 

주위에서 너무 미생미생하길래 보게됐네요..

 

 

 

그러고 보니.. 드라마 나오기 전에..

 

웹툰인가?? 거기서 유명해서..

 

미행이란 말을 들은적이 있네요~ ㅋㅋ

 

 

 

 

 

 

커피한잔

 

 

미생이 끝나고.. 감독이 미생 패러디를 만든다고하든데..

 

 

감독하는 말이..

 

 

장그래? 중인공?? 암튼, 그 역활에..

 

젝키의 '장수원' 외에는 생각해본적이 없다고 하더군요~

 

 

ㅋㅋㅋㅋㅋㅋ 재대로 패러디 영화만들듯하네요~ ㅋㅋㅋㅋ

 

 

 

암튼, 여러분들도 안보셨으면 한번 보셔요..

 

직장인이라는 다 공감하는 그런 내용이랍니다~ ㅋ

 

 

 

 

즐거워

 

저는 '비상계단에는 야근하는 선차장' 이네요~ ^^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