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몸이 피곤한 이유 13가지!!

 

 

 

 

 

 

 

 

 

 

 

 

 

 

 

헉!

 

 

저거 보니까 진짜네요..

 

요즘 좀 피곤한거 같아서.. 이런 저런 이유를 알게됐는데..

 

진짜 생활 속에서 위와 같은 이유로 피곤한게 많은거같아요~

 

 

 

 

 

생각중

 

 

 

생활습관도 문제가 되는거 같고..

 

제일 중요한 건강도 문제가 되는거 같고..

 

 

심적 스트레스도 문젠거 같고..

 

 

암튼, 이것저것 다 문제네요~ ;;

 

 

 

 

 

 

멍2

 

 

 

생활 속 여유를 좀 갖고..

 

여유있게 하루하루 생활해야 겠네요~ ^^

 

아무쪼록 을미년 한 해도 건강하시기 바래요~ ^^

 

 

 

생활 속에서 피곤한 이유를 찾아봤네요!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