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글씨 쓰는 기계!

 

 

 

 

 

 

 

 

 

저보다 글씨를 잘 적는거 같네요.. ;;

 

 

일본은 취직할 때..

자필서 등 모든걸 직접 적어야한다고하네요~

 

 

그래서 글씨가 나쁘면 면접 볼 때,

그리 좋지는 않다고 보네요~

 

 

 

 

 

생각중

 

 

이거 한글로도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분명 장사가 될듯합니다. ㅋㅋㅋㅋ

 

 

 

컴퓨터로 입력을 해서 엔터 치면

저렇게 작성이 되는.. ㅋㅋ

 

 

 

신개념 프린트(?)라고나할까??? ㅋㅋㅋ

 

 

 

하트3

 

암튼, 갖고싶네요~ ^^*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