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SC야구 한일전 역전승!

일상 2015. 11. 20. 09:26 |

WBSC 한일적의 극적 역전승!

 

일본의 반응!

 

 

 

 

 

 

 

 

어제 한국이 9회에 일본에 역전승을 했습니다.

 

3:0으로 일본의 괴물투수 오타니

 

공략하지 못 하고 끌려갔었쬬~

 

보는 저도 참 답답했었는데..

 

 

 

8회에 일본 투수가 교체되고

 

9회에 역전을 했네요~ ^^* 우왕굿!

 

 

 

 

오타니보니까 완봉감 이였는데

 

일본감독이 바꿔서.. 암튼, 우리 땡큐네요~ ^^

 

 

 

 

 

 

     

 

일본 현지의 반응입니다!

 

 

 

 

 

등등.. 뭐 더 많은 글들이 있었습니다.

 

검색해보시면 더 재밌는 내용이 많더라구요~

 

 

 

 

 

 

   

 

 

아래는 한일전 8회까지만 보고

 

기사를 쓰셨는지..!?!?!?!?

 

 

 

 

 

 

신문이 저따위로 나왔네요~

 

질줄알았나봅니다. ㅎㅎ;;

 

 

 

 

 

 

 

 

 

   

 

 

일본에서도 이런 반응이... ㅋㅋㅋ ;;

 

아사이TV에서 결승 가는 줄 알고

 

중계 일정을 잡았다가

 

 

그냥 녹화방송으로 바꿨다네요.

 

그것도 새벽3시에. ;;

 

 

 

 

 

 

 

 

암튼, 어젯밤 온 국민이 하나되는걸 느꼈습니다.

 

우리집은 제사였는데..

 

 

 

제사를 어떻게 지냈는지 모르겠네요~

 

 

끝나자마자 작은방에 모여서

 

한국 응원했네요.

 

 

그리고 승리하고 음복하고요~ ㅋㅋㅋㅋ

 

 

 

 

 

   

 

 

이제 결승은 내일이죠!!! ^^

 

 

 

오늘 불금인데..

 

기분 좋은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