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유자밭에 유자 딸러 갔다왔는데..

 

생각보다 많이 힘들었습니다~ ;;

 

 

 

포대자루로 7포대 정도 땄네요~

 

 

 

 

 

 

 

 

 

 

밭이 크지 않아서

 

유자 나무고 몇 그루 안됩니다.

 

15그루나 될려나??

 

 

 

부모님이랑 주말에 같이 갈려고했는데

 

오늘 비오고 나면 다 떨어진다고

 

어제 휴가를 내고 부모님 모시고 밭에 갔다왔네요~

 

 

 

 

 

     

 

밭이 산 중턱에 있어서..

 

차로는 못 가고 걸어 올라가야함.

 

 

 

나무 몇 그루 안되길래 우습게 알았는데

 

그거 들고 내려오는게...

 

 

장난이 아니더군요!!!!!

 

 

 

아~~ 그래서 아버지가 같이 가자고했구나 ;;;;;

 

 

 

 

 

 

     

 

암튼, 어제 따서 가족, 친척집에 바로 다 나눠주고

 

우리 먹을꺼면 한 포대 가져왔네요..

 

 

 

 

어제 밤부터..

 

오늘 내내 아마 어머니는

 

유자 쓸고 계실거같네요~ ;;

 

 

 

 

유자차 실컷 마셔야겠습니다. ㅎㅎ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