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축구 보셨나요? 드뎌 손흥민이 골을 넣었는데요 ㅎ 상대가 노란색 옷만 입으면 골을 넣는데 너무 좋은 징크스?같네요 ㅎ. 암튼, 오늘 콜롬비아 옷을 보고 골 넣겠구나라고 다들 말을 하든데 진짜 골을 넣을 줄이야 ㅎ 이로써 손흥민은 진짜 양봉업자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후반에 콜롬비아의 몰아치는 공격에 우리의 수문장이 조현우 선수가 골을 다 막아내면서 정말 신기에 가가운 선방을 보여줬네요. 진짜 헤딩슛은 손으로 막기 힘든데 거의 다 들어간 골을 한 3골은 막은거 같네요. 물론 실점을 해서 아쉬운점도있지만 암튼, 조현우 오늘도 정말 멋졌습니다.

 

 

 

 

 

저는 황의조, 권창훈, 이재성도 좋아합니다. 거기다가 이승우, 백승호, 이강인까지 합세한다면 우리 국대대표팀이 한 층 더 강해질거 같네요. 암튼, 벤투호가 더 강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