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곡이이의 인생을 망치는 8가지 습관에 대한 자료가 있네요. 율곡 이이의 격몽요결은 학문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가르치기 위한 책인데. 아무튼 여기에 인생을 망치는 8가지 습관에 관한 얘기를 하고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잘 보시고 나에게 해당되는게 있는지 한번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몇개나 해당되나요? 저는 너무 많은거 같아요. ;; 최근 이직을 위해 고향에 와서 있는데 지금 내 생황이 저 지침과 크게 다르지않은게 있네요 ㅎㅎ 부끄럽네요. 암튼, 저걸보고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좀 부저런하고 규직적인 생활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다시 한번 들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자료입니다.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