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4대 국민의 의무가 있죠. 다들 뭔지 아시죠? 모르신다면 기억을 잘 떠올려보시면 생각이 나실 겁니다. 그 중 하나인 국방의 의무. 물론 대한민국의 남아는 다 국방의 의무를 지고 있죠. 그럼 여성은 어떤가요? 이거 한번 알아보셔요~ ^^ 암튼, 국방의 의무. 바로 군 생활 2년. 물론 이제 2년도 안되지만 암튼, 군대도 복지가 생겨나는거 같아서 그나마그나마 좀 나아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무엇보다 스마트폰을 사용할수있다는게 큰 변화이고 계급별 월급도 엄청 올랐다는겁니다.

 

 

 

 

 

2019년은 이병과 병장의 월급이 30만원에서 40만원 이네요. 반으로 35만원 잡고 1년이면 연봉이 360만원인가요? ㅎ 또 이렇게 보니 얼마 안되네요. 근데 군인이 저정도면 예전에 비해 많은 복지해택을 주는거 같습니다. ㅎ 복지란 말이 맞나모르겠지만요. 암튼, 월급 오른다니 좋네요. 그리고 2020년 내년에는 각 10만원씩 더 오르네요. ^^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