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이 5700만원을 갔네요. 정말 대단하네요.

올 봄에 비트코인이 쫙쫙 빠지기 시작하더니 다른 알트코인들도 뒷따라 빠지기 시작하고 그러더니 모든 코인들이 정말 나락으로 떨어지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마치 지금의 삼전처럼?요 ㅎㄷㄷㄷ

 

 

 

그런 비트코인도 6월 중순 바닥을 찍고 슬금슬금 상승하기 시작하더니

6월에 3300만원

7월에 3500만원

지금 8월 22일은 5700만원에 가격이 형성돼 있네요.

 

이게 더 갈지 어찌될지 모르겠지만 정말 코인가격이 몇달전으로 해서

다시한번 상승하는 추세에 와있네요.

 

암튼 코인으로 고생하신분들 많은데 이번에 잘 대응하셨으면 하네요~

 

Posted by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